본문 바로가기

라일락말락 한 것/써보고

기분좋은 향기- '필보이드' 샤워오일, 바디오일 활용법

 

 

 

 

여러분들은 바디워시를 몇개 가지고 계시나요? 향 좋은 바디로션을 사용하시나요!

저는 바디워시 두개, 바디로션 세개를 그날의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번갈아가며 사용하고있어요.

지친 하루를 보낸후 집에 와서 샤워할때 아끼는, 향 좋은 제품을 사용하면 작은 위로가 되거든요! 내가 나를 아껴주는 느낌?

 

하지만 바디워시랑 로션이 향이 같지 않다면 서로의 향에 묻히고 지워져, 그 행복은 길지 않아요ㅠㅠ 그러다가 한 샘플러를 경험 후 그 고민이 없어졌는데요 

바로 필보이드의 샤워오일 입니다.

 

제가 샤워를 대하는 자세와 필보이드의 영감의 맥락이 어떤 지점에서 통한다 생각해요.


누구나 마주치는 공허한 시간과

존재하는 그대로의 자신을 마주할 수 있는 공간에서 

필보이드의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무심코 지나쳤던 하루의 끝

수 많은 관계 속에서 소멸되어 가고 있는 진정한 자아를 찾기 위해

온 몸을 감싸는 감각 자극에 온전히 집중하는 순간

삶은 다시 선명해집니다.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LLVOID



샘플러 신청

우편으로 온 샘플러 두가지

www.fillvoid.com/kr/ko/experience/index.html

 

Experience│필보이드

필보이드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www.fillvoid.com

이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샘플러 목록이 있어요. 신청할 수 있는 샘플러는 두가지예요.

1. 플레르 에디션

2. 프라임 에디션

 

신청조건도 간단합니다

@fillvoid.official 인스타 계정 팔로우 하고 링크 하단에 있는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정보를 입력하면 끝.

저는 작년에 사용해보고 정말 만족스러워서 엄마꺼로 하나 더 신청해 엄마와 함께 사용했습니다 ㅎㅎ

 

 

휴대성이 좋아 여행갈때 파우치안에 하나씩 챙겨갔습니다. ㅎㅎ

 

 

 


동생에게 선물받다

샤워오일 스페셜 세트 (50ml*3) 30,000원 (할인가)

이 제품은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상품이라 카카오선물하기에서만 구매 가능해요.

동생이 장학금 받았다고 선물을 해줬네요 ㅎㅎㅎ 녀석

 

 

 

-구성-

로즈 오버 더 펜스

대즐링 피버

페르소프

 

뒤에 어떤 향이 배합되어있는지 나열되어있어서 어떤 향일지 상상하며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ㅎㅎ

저의 최애는 로즈오버더펜스 인데 인위적인 장미향이 아니라 싱그러운 생화 장미향이 베이스라 샤워하는 내내 행복하게 만드는 제품입니다 ㅠㅠ 

 

향이 어디에서도 맡은 적 없고 맡을 수 없는 고급스러운 향이고

샤워후에도 은은하게 풍겨와서 잠들기전까지 킁킁 하다가 잠에들어용..

 

 

 


필보이드는 세가지 사용방법을 소개하고있어요. 샤워오일 하나로 다양하게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활용법

1.

따뜻한 물로 몸을 적신 후 손바닥에 덜어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질러 클렌징한다.

2.

물기 없는 상태에서 손바닥에 덜어 붓거나 뭉친 부분을 문질러주며 마사지하고 부드럽게 헹궈낸다.

3.

욕조에 풀어 10-15분 입욕을 한다. 눈을 감고 온 몸을 이완시키며 향기에 집중한다.

 

 

 

바디오일과의 차이점

바디오일은 샤워후 보습을 위해 추가로 바르는 거라면, 

샤워오일은 샤워하는 중간에 사용해 딥클렌징을 통해 세정하는 동시에 보습막을 형성해주어서 샤워 후에 보습제품을 따로 챙겨바르지 않아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는 점이 다릅니다.

 

그런 점에서 봄부터 여름까지 특히 더 애용하게 될거 같아요! 여름에 바디로션 바르는거 정말 ... 좋아하지 않고 귀찮아서 거의 생략하거든요 ㅠㅠ

 

 

 

 

아직 많이 유명하지 않은거 같아 혼자 애용했던 이 필보이드 제품이 

이제는 제법 알려져

세포라, 롯데백화점본점, 아모레스토어에도 입점되었어요! 향이 궁금하거나 다른 제품도 궁금하시다면 참고해 방문해주세요 ㅎㅎ

 

 

대표템인 샤워오일 외에도 바디오일미스트, 핸드워시, 핸드크림, 캔들도 판매중이에요.

좋아하는 라인의 향이 있다면 그 향의 핸드크림을 함께 사용하거나, 추가적인 보습을 위해 바디오일미스트를 사용하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 너무 광고같네요... 

 

여러분도 여러분들만의 기분좋은 샤워를 위한 아이템이 있나요!

그런 비장의 무기가 아직 없다면 샘플러 신청 하셔서 체험해보세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