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일락말락 한 것/써보고

애플하우스 떡볶이 택배 배달 / 띵굴마켓 추천

서울 3대 떡볶이로 유명한 구반포에 있는 애플하우스 아시나요! 수요미식회에 소개되었고 그 외의 방송에도 나왔던, 유재석님두 좋아하는 그런 곳... 저 역시도 서울에 살지 않아도 일년에 한두번은 찾아가서 줄서서 먹는 맛집입니다 ㅎㅎ

 

코로나 이후로도 한번 가보았는데 아무래도 내부에 사람이 많고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러던중 이 떡볶이를

서울에 가지 않아도!

줄 서지 않아도! 

코로나로 걱정하지 않아도!

집에서 편하게 먹을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ㅠㅠㅠㅠ 진짜 감격...

 

(서울, 경기, 인천에 한해서 배달 가능합니다)

 

 

 

 

 

 

 

바루 이 띵굴마켓을 통해서 가능해요. 

즉석떡볶이 2인분 13,900원

+ 무침군만두 8개 7,200원

+ 배송비 3,000원

= 24,100원

 

매장에서 주문할때 떡볶이(1인분) 3,500원, 무침군만두(4개)에 3,000원 하는거 보면 매장가서 먹는 금액보다는 비싸요!

하지만 시간과 교통비 수고비를 지불했다고 생각할게용... 훟

 

 

 


(띵굴마켓 홍보 아닙니다아....)

띵굴마켓은 18시 이전 주문넣으면 바로 다음날 새벽에 도착해요 !

구성품

 

-떡 어묵 당면, 소스

-무침군만두 (8개), 소스

-라면사리

-양배추

-단무지

-(설명서)

 

 

 

 

 

 

조리하면서 양이 많아진다고 해서 큰 냄비에 조리했어요

중불에서 잘 저어가면서 졸이듯이 끓여주면 양념이 잘 베어들어요 ㅎㅎㅎ

 

배송 온 TIP을 보면 쉽게 조리할 수 있어요! 

 

 

라고 말하고 정신없이 라면사리 넣는거 깜박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시피대로 했는데 왜이리 국물이 흥건한건가 했는데.....

 

 

 

 

 

무침군만두는 정말 맛있어요. 색이 빨개서 함께 드시던 엄마께서 매울거 같다고 하셨는데 한입 드시고 정말 맛있다고 하시며 드셨어요 ㅎㅎㅎ 전 특히 이 무침만두가 한번씩 생각이 나는데 그럼 쉽사리 먹고싶은 맘이 가라앉지 않더라구요... 그러니까 중독성이 강하다는 말입니당...ㅎㅎㅎㅎ

 

 

 

떡볶이는 다시 냄비에 넣고 라면사리 넣고 졸여주었어요. 역시 이 맛이쥬.

국물이 졸아서 떡에 양념이 잘 베었고 매콤하면서 달콤한 애플하우스 떡볶이맛을 고대로 느낄수 있었어요

뒤늦게 생각난거지만 삶은 달걀 추가해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사과집이 그리우신분들,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