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일락말락 한 것/써보고

롯데월드몰 베질루르 선셋에비뉴 - 밀크티, 티백

 

 

 

 

안녕하세요 라일락방구입니다.

밀크티 좋아하시나요 ㅎ.ㅎ 전 요즘 베질루르 밀크티에 푹 빠져서 롯데월드몰에 갈때면 참새가 방앗간 들르듯 가고 있어요. 선셋 에비뉴 란 컨셉의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어요!

 

 

 

커피와 주스, 밀크티, 홍차, 아이스크림 게다가 케이크와 같은 디저트류가 판매되고 있어요 

 

 

 

 

 

홍차제품들도 많이 있어요. 티북 제품이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예뻐서그런지 많이 구매하시더라구요 ㅎㅎㅎ

항상 올때마다 줄을 서서 주문을 하기때문에 줄서는동안 이런 제품들도 구경을 합니다 !

 

 

 

 

저도 줄을 기다리다가 티백을 구매했는데요 밑에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당 !

베질루르 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돈 많이 모으셔야 겠어요 ㅋㅋㅋ 수집욕 엄청 날거 같아요 

왠지 하나 있는거보다 좌라락 진열해두면 마음 흐뭇하고 든든할거 같은...

 

 

 

 

 

리얼 밀크티 5,500원 / 보틀 6,800원

 

 

 

 

 

전 매번 보틀을 사마셨어요! 한잔 사면 얼음컵을 하나 주시는데 두번 부어 마시면 딱이라 전 2인이 나눠마셨어요 ㅎㅎ

그냥 아이스로 사먹어도 되는데 보틀이 예쁘잖아용....? 큭 

 

 

얼그레이 / 라즈베리&로즈힙 / 잉글리쉬 브렉퍼트 / 1001나이츠

네가지 종류가 있고 이중 제일 인기 많은것은 라즈베리&로즈힙이에요!

가장 빨리 Sold out 되거든요 ㅎㅎㅎ

밀크티 입문이 얼그레이라고 써있지만 제 생각에 내가 좀 초딩입맛이다. 밀크티 입문자다 싶으시면 얼그레이보단 라즈베리앤로즈힙 추천드립니다.

 

 

 

 

 

결제를 하면 여기서 꺼내주셔요. 얼음컵은 먼저 필요한지 물어보시기도 하지만, 기본으로 나오진 않으니 필요하시다면 요청하셔요! 이 날은 얼그레이가 먼저 솔드아웃 되었네요 ㅠ

 

 

 

 

 

제 최애픽입니다! 진한 밀크티 베이스에 향긋한 라즈베리향이 나요

밀크티 입문자이다, 타 카페 밀크티 먹어봤지만 초딩입맛에 가깝다 하면 무조건 이 밀크티 추천드려요 ㅎㅎㅎ

맛있어용...

 

 

 

 

얼그레이밀크티 보틀

타카페 얼그레이밀크티완 완전 달라요. 확실히 고급진 맛이랄까요

마찬가지로 진한 홍차향에 쌉싸름한 얼그레이향이 톡 쏴요 ㅎㅎ 홍린이들은 .... 말씀드렸듯이 위의 것으로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어요! 한입 먹고나면 알싸한 향은 없어지고 얼그레이의 향이 남아요

 

 

 

 

 

라즈베리 앤 로즈힙 티백 10p -5,500원

 

기다리다가 하나 집어든 티백이에요. 밀크티가 완전 입맛저격이었는데 역시나 이 홍차도 만족스러워요

100도에서 3-5분 우리면 되는데, 한입 홀짝 마시려고 컵에 가까이가면 라즈베리 향이 슥 나고 한입 마시고 나면 입에 로즈힙 향이 삭 퍼집니다. 슥 삭. 아시죠

 

예전에 동생 여자친구가 베질루르 티를 사와서 센스있다 생각하며 맛있게 먹었는데 그 이후로 먹은 베질루르 온통 맛있는거 뿐이네요. 밀크티 뿐 아니라 디저트류도 많은데 그중 전 예전부터 먹고싶었던 르타오 치즈케이크를 먹었어요!

진짜 살살 녹는 맛입니다 ㅠㅠㅠ 

왜 줄 서 있는지 알거 같은 맛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