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일락말락 한 것/놀러가보고

SOKOA 소코아 - 송산 새솔동 카레 맛집, 메뉴 추천

 

송산 새솔동에 살지 않지만 제집 드나듯 다니는 중입니다. ㅎㅎㅎ

이날도 어김없이 사람없고 쾌적한 신도시 새솔동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다가 전에 지나가면서 인테리어가 예뻐 카페인가 했었던 소코아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비가 많이 와서 빗방울이 사진에 찍혔어요. 마치 눈같기도 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처음 지나가면서 카페인가 소품샵인가 하며 지나쳤을 정도로 느낌 좋습니다!

 

 

 

매장에 들어와서 놀라고 말았어요! 기대했던 것보다 인테리어가 더 마음에 들었거든요

플랜테리어 카페 분위기인데 이곳이 카레파는 식당이라니..짝짝짝

비는 밖에서 맞는것보다 안에서 바라봐주어야 제맛이죠. 운치있게 창가쪽에 앉아씁니다 

 

 

메뉴판입니다

카레종류와 카레와 잘어울리는 돈카츠, 덮밥, 냉우동이 있습니다. 저렇게 일러스트 그림으로 메뉴를 유추할 수 있어서 메뉴 고르기에 어렵지 않았어요 ㅎㅎㅎ

제가 고른 메뉴 하나씩 보여드릴게용

 

 

 

 

 

감귤주스 2,000원

 

에이드랑 고민하다가 감귤주스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가족단위로 대부분 오시던데 아이들 음료로 선택하시면 좋겠다 싶었어요 ㅎㅎ

새솔동에 아직 초등학교밖에 없어서일까요? 대부분 초등학교 아이 있으신 가족이더라구요!

 

 

 

반반카레(닭고기/새우) 10,000원

두가지 카레를 맛보고 싶을때! 인기메뉴

 

 

 

반반카레

에비카레: 맵지 않고 부드러운 순한맛 카레에 새우가 쏙쏙

토리카레: 다섯가지 이상 향신료를 블랜딩한 매콤한 닭고기 카레

 

위에 있는 후레이크?가 바삭바삭해서 스프같이 부드러운 카레속에서도 바삭바삭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소코동(스테이크덮밥) 12,000원

부드럽게 구운 소고기에 특제소스를 얹은 스테이크 덮밥입니다.

 

저 노른자 밑에 하얀게 전 계란흰자인줄 알았죵,,,, 저게 특제소스였어요 ㅠㅠㅠㅠ

진짜 뭔지 모르겠네 치즈맛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 생크림같기도 한 저 소스 정말 퍼먹고싶다

 

 

 

밥 조금 부드러운 소고기 한점 무쌈에 와사비 째금 올려 한입

밥 조금 부드러운 소고기 한점 노른자 터뜨려서 소스 얹어 한입

이렇게 먹다보면 마지막 한점을 니가 먹냐 내가먹냐 하고 있을겁니당.

대충 맛있다는 말이에요 ㅋㅋㅋ

 

 

 

새우튀김 4,000원

새우튀김입니다! 제가 이런 입천장 까지게 생긴 새우튀김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특별히 기억에 남을만큼 맛있게 먹진 않았던거 같습니다ㅠ

취존입니다 개취해주세요. (응?)

 

 

 

맛도 좋은데 플레이팅까지 놓치지 않은 소코아 새솔점..

 

 

 

 

리필가능

밥 카레가 리필된다셔서 시켜보았어요. 저 블로거 잖아요 ....ㅎㅎㅎㅎ

국내 일본카레 프렌차이즈 아비땡에선 카레리필에 건더기 없거든요. 매운카레 시켰어도 기본순한맛으로 제공되는데 여긴 제가 주문한 그대로의 카레를 줍니다 ㅠㅠ 물론 새우토핑은 주지 않겠죠 그래두 최대한 주문한거로 주려는 세심함이 느껴져서 만족 한번 더 하고 말았습니다

 

 

여기 데이트할때 오세요. 강추 ㅠ.ㅠ

사진도 잘나오네요 ㅋㅋㅋ참고로 남자친구는 기념일에 왔어도 좋았을거 같다고 할정도로 만족했습니다ㅋㅋㅋㅋㅋ

 

소코아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