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일락말락 한 것/써보고

구의동 유니크네일 '아워컬러'

 

안녕하세요 라일락방구입니다 (깨끗해요)

 

손톱을 3일에 한번 자르는 저는 젤네일을 할 수가 없었어요

아시다시피 젤네일은 손톱이 길었다고해서 손톱깎기로 자를수가 없는 노릇이니까요 ㅠㅠ

 

그래서 대안으로 오호라네일을 구매했고 오호라 하기전에  동네 샵 가서 손톱정리만 받으려 급 방문을 했고

갑자기 혹해서 컬러를 얹게되었어요 ....

 

 

 

 

 

아 그런데 제가 사진 보여드린거와 달리 한끗 차이로 촌스럽게 해주시는거예요

결국 이런 마음에 들지않는 네일이 되었습니다

 

 

 

이 사진이 네일 받은 다음날인데 잘 모르는 제가봐도 큐티클쪽이 너무 지저분하고 예쁘지 않다고 느꼈어요

 

 

 

 

 

 

 

그런데 더 심각한건....

 

 

 

일주일뒤 머리감는데 머리카락이 끼어 자세히 보니 뿌리쪽 다 벌어졌어요...

ㅋㅋㅋㅋㅋ심지어 손으로 막 뜯어질정도.. 진짜 네일샵 아무데나 가면 안되는구나 체감했습니다

 

 

 

 

 

 

 

 

 

속상해 하는 저를 보던 남자친구가 선물로 네일 해주고싶다구 했고

제 취향 너무 잘아는 남자친구와 인스타그램으로 네일샵을 찾기 시작했어요

 

 

 

아 참고로 제 취향은 스톤올라가고 화려한 네일 보다는 깔끔하고 유니크한 네일을 좋아해요!

이런 취향들이 만족하는 네일샵이 정말 찾기 어렵더라구요 ㅠㅠ

 

 

 


 

 

 

 

 

그렇게 찾고 찾아서 방문한 네일샵

바로 구의동(구의역) '아워컬러" 입니다

 

 

 

 

건물 외관도 깔끔하고 매장이랑 잘어우러져서 마치 얼핏보면 아워컬러의 건물 같네요 ㅋㅋㅋ

 

 

 

 

 

 

 

 

 

 

누가 벌써 네일 받고 계시네요 ㅎㅎㅎ (네 접니다)

 

 

 

 

 

 

 

 

내부도 정말 취향저격이에요

화이트, 우드, 그린 이라니 모던하면서 내추럴한 인테리어의 표본이구욤 (ㅋㅋㅋㅋ)

 

 

 

 

1. 이달의네일 중에 고르고

2. 원래 붙어있던 네일을 제거하고

3. 손톱정리

4. 새로운 네일 

 

이렇게 진행되어 총 두시간반이 걸렸습니다

 

 

 

 

 

 

정말 엉덩이가 너무 아팠어요

초 집중해서 해주시는 분은 얼마나 힘드실까싶었던...

 

 

 

 

 

 

 

 

 

그렇게 두시간반을 앉아서 얻은 결과물입니다!!!

 

 

 

너어어어무 예뻐요

진짜 저 그림이 스티커가 아니고 아트, 여러분 Art. 입니다 진짜 하나하나 정성스레 그려주신 아트다 아트

여러번의 섬세한 붓터치.. 

아워컬러의 디자인이기 때문에 어디서도 전국 전세계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유니크한 독보적인 그런 작품

(ㅋㅋㅋㅋㅋ) 진짜 감동을 했답니다 

 

 

 

 

 

어떻게 이런 그림을 그릴 생각을 하셨죠 ㅠㅠ

전 여기서 저 초록잔디같은거랑 노란 일본식 계란말이가 특히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ㅋ

 

 

 

 

 

 

그날밤 집 돌아와서 샤워하는데

 

샤워볼 집은 손이 너무 예뻐....... 

얼른 거품닦고 물기닦고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

 

 

 

 

 

자려고 누웠는데

 

 

 

뭐야 새로산 홑겹이불이랑 너무 잘어울림 

 

 

 

 

 

 

 

 

 

다음날 라떼 마시는데

 

 

뭐야뭐야 엄지 심쿵쟁이 장난하니

 

 

 

 

 

 

 

 

 

원피스 입었는데

 

미쳐따리 다들 내 손톱 봐주라

 

물론 제 친구중에는 취향이 달라서 너가 그린거냐 유치원선생님이냐 한 친구가 있는데

응.. 너가 보는눈 없는거로 생각할게 (후 .. 취향이 이렇게 다릅니다 )

 

 

 

 

 

 

 

이렇게 여자들이 돈벌어서 왜 네일 하는지 알게된 후 

꾹 참다가 겨울에 다시 방문하게 된 라일락방구입니다

 

 

 

 


 

 

 

 

겨울 네일

 

 

 

겨울에는 코로나가 더 심해져서 일행이 같이 있을수 없고 1:1로 진행된다구 하셔서

남자친구는 차에 가있었어요ㅠㅠ

 

이번엔 제거 없이 바로 손톱케어+젤 원컬러로 진행되어서 

약 1:40정도 소요되었습니다

다른샵보다 더 오래걸린다고 하던데 워낙 꼼꼼히 해주시는 탓이라 생각해요!

 

 

 

 

 

 

결과물 입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빨간네일 해봤어요 ㅎㅎㅎ

겨울이라 톤다운된 빨강을 많이들 하신다던데

전 앵두같이 빨간, 그러니까 노란기 없는, 토마토빨강보다 수박빨강

그런 빨강이 하구싶어서 조금 밝은색으로 골랐어요

(나름 기준이 있었어욥!)

 

 

 

 

다 하고나서 저에겐 이색이 더 어울린다구 하셔서 내심 뿌듯했습니다

내적뿌듯

 

 

 

 

 

 

캬 내 토마토잠옷이랑 너무 잘어울리잖아!

 

 

 

 

 

 

 

아워컬러 네일은 이렇게 통통해욤

 

지난번에 이 통통한 네일 제거를 타샵에서 하느라 눈치좀 보였는데 (그래서 오천원 더 받더라는)

그래두 이 덕분에 미적으로도 귀여워서 좋고

유지도 더 잘되는거 같아 100000000% 만족해요

 

정말 너 너무 앵두같잖아?ㅠㅠ

 

 

 

 

 

 

 

자꾸 볼때마다 예뻐서 찍어달라구 하게되는 예쁜손톱

 

 

 

 

 

 

이것보세요 크리스마스에 얼마나 잘어울려요...ㅠㅠ

이 빨간 네일덕에 눈사람이 행복해하는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 4주 후 지속력 -

 

 

 

손을 아주 많이 쓰는 저인데도 겉에 기스만 났지 들뜸 전혀없고 벗겨짐없어요

 

 

 

 

결론 : 이런분들께 추천해요

 

1. 내 취향이 스톤, 블링블링이 아니다. 유니크한게 좋다

2. 통통하고 유지력이 좋았으면 좋겠다

3. 내 생활반경이 구의동에서 가깝다  (전 경기도삽니다)

 

 

 

 

이런분들이라면 꼭 인스타그램 방문해보시길 바라요 

 

 

 

 

 

 

 

 

    위치: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35길 53 1층